VICXXO 강화유리 G2 액정필름 구매


스마트폰 액정필름을 너무 오래 사용한 것 같아서 이참에 하나 장만했습니다.

스마트폰은 오래 사용했는데 뭔가 바꾸기에 그렇더라고요.

괜히 잘 작동하는 것 버리기에는 너무 낭비라고 생각이 들어서 ㅋㅋ

LG G2를 사용 중인데 정말 몇년 동안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지금도 물론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너무 오래 사용을해서 배터리 수명이 다 된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이것도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VICXXO라는 브랜드에서 강화유리 액정필름을 팔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1+1이여서 2개를 받았습니다. 지금 쓰는 필름은 기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초기에 제공하는 필름을 지금까지 사용을하니 당연합니다.




VICXXO에서 저렇게 상자에 넣어주는데 상자가 이쁩니다.

뭔가 고급져보이고 ㅋㅋㅋ 이렇게 올지는 몰랐는데 말이죠.







위에 G2라고 스티커도 붙어져있네요.




내용물은 강화유리 2개, 건조솜, 알코올솜, 먼지제거 스티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리이다보니 조심스럽게 작업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VICXXO 말고도 다른 브랜드도 있는 것 같은데 그냥 빨리 바꾸려고 알아봤는데 제일 싼 것 같아서 바로 골랐네요.


 


위 사진은 구성품을 나열해봤습니다.

교체한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스마트폰이 한개라 도저히 찍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여분의 액정도 있으니 마음이 편합니다. 확실히 바꾸고 나니 새 것이 된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