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조각난 보물지도 사용법과 구하는 곳

리니지m을 하다보면 45레벨부터 시련던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시련던전이 경험치도 생각보다 많이주고 빠른 시간 내에 끝낼 수 있음과 동시에 명예코인을 받을 수 있는 퀘스트, 변신제작코인, 마법인형제작코인 등을 받을 수 있어서 필수 중 필수입니다.

명예코인이나 변신제작코인, 마법인형제작코인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룰 시간이 있으면 다뤄보겠습니다.



오늘은 이 시련던전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자신의 인벤토리에 조각난 보물지도가 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을 어찌 사용하고 어디서 구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방에 들어있는 조각난 보물지도 입니다.

그냥 눌러서 사용하는 것도 아니기에 제작을 하여 다른 것을 만드는 것이 분명합니다.


조각난 보물지도를 사용하는 방법은 제작 > 기타 > 텔레포트 주문서 > 보물지도 주문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조각난 보물지도 4개와 1만 아데나만 있으면 보물지도 주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이것을 사용한다면 어찌될까요? 저는 뭔가 엄청난 아데나를 주거나 각인초템 이상을 주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그게 아닙니다. 사용을 해봤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공간으로 텔레포트가 됩니다.

그러면 데이젤이 기다리고 있는데 기란마을에 위치한 데이젤을 말을 걸어도 헛소리만 하는 방면에 여기있는 데이젤을 물건을 판매합니다.



기란마을 데이젤은 예전에 데이, 젤을 팔았지만 이제는 이벤트가 끝나서 팔지않습니다.ㅠㅠ 그래서 젤데이를 사는데 너무 큰 돈을 주고 사야합니다. 무과금은 힘들어요 ㅠㅠ


지도를 켜보니 위치가 이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걸어서는 도착할 수 없는 곳임에 틀림없습니다.

맵을 보면 사방이 막혀있기 때문에 보물지도 주문서를 이용하여야만 도착을 할 수 있게 해놨습니다.


젤, 데이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각인과 체력 회복제, 귀환 주문서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수량이 무제한이 아닙니다. 젤, 데이, 귀환 주문서는 각 1개씩 살 수 있고 체력 회복제는 1000개까지 살 수 있습니다.

확실히 싸긴 쌉니다. 무과금이라 저기 있는 모든 물건을 다 사왔습니다.



쇼핑을 마치고서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면 요정 숲 마을로 귀환이 됩니다.

조각난 보물지도를 구하는 곳은 시련던전에 있는 좌측에서 두번째 보물상자를 이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를 열다보면 랜덤으로 구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잘 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