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기향방작계와 여러가지 이야기

드디어 이번년도 마지막 후반기향방작계를 다녀왔다.예비군 1년차인데 어찌저찌해서 동원지정에서 동원미동참(동미참)으로 빠졌는데 이게 더 힘든것 같다. 출퇴근이 사람 은근히 고달프게 한다는걸 느꼈다. 그냥 다음에는 동원훈련을 가야겠다고 다시금 마음을 먹었다.

후반기향방작계를 오늘 오라고 해서 1시간30분 걸리는 거리를 여차여차해서 갔는데 내 이름이 없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었는데 일단은 확실히 확인을 해야할것 같아서 지통실에 가서 다시 한번 확인을 했다. 그래도 내 이름이 없단다.

조교한테 동대로 전화 좀 해달라고 해서 전화를 했는데 후반기향방작계를 연기시켰다고 하더라 이게 말이나 되는지 모르겠다.

나는 통보 받은것도 없었고 그저께까지 확인을 하고 오늘 새벽부터 일어나서 나갔는데 연기라고? 거기서 딥빡칠 뻔 했다.

근데 조교가 융통성있게 오늘 훈련받게하고 처리해달라고 했다. 그래서 다행이 난 향방작계를 받을 수 있었다.

6시간이라 그리 길지는 않았지만 지루하기는 마찬가지였다. 그래도 받아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받았다.

받는 도중에 문자 한통이 왔다. 예전에 나라사랑독서감상문대회에 글 하나 써서 신청을 했는데 그게 됐나보다.

큰 상은 아니고 의회의장상이다. 그리고 책도 준다는것 같다. 흐흐흐






바로 이것!! 수요일 이후로 받으러 오라했으니 목요일 정도에 가면 될것같다.

파주시장 상이나 국회의원상이면 더 좋았을것을... ㅠㅠ

그래도 상이 어디냐!! 감사한 마음으로 받자.그리고 한진택배 주소지 문제로 한진택배 측에 연락을 했는데 만약 배송지를 바꾸게 되면 추가 배송비가 5000원~9000원을 더 내야한다는 것이다.

하;;..물건 하나때문에 이게 뭔 고생이야 했는데 이 사실을 QOO10(큐텐)에 문의한 결과 큐텐에서 빨리 연락을 주었다.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판매자에게 맞는 주소로 발송 되었는지 확인 후 배송사와 확인하여 제대로 된 주소로 배송될 수 있도록 요청하겠습니다.
그 전에 배송사에서 고객님께 먼저 연락이 간다면 먼저 제대로 된 주소로 발송 요청 부탁 드립니다.
배송사에서 추가 요금을 요청하면 먼저 지불 부탁 드리며 영수증 첨부하여 주시면 추가 요금 전액 환불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캬.. 그동안 내가 불신하고 미워했던 큐텐(Qoo10)에서 이런 서비스 마인드가..

그동안 미워해서 미안해 ㅠㅠ

 여튼 오늘 하루 여러가지 일들이 참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