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영화, 구글 무비(구글 플레이 무비)로 신작을 500원에 보자!

구글 플레이 무비에서 영화를 500원에 대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글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스마트폰에 있는 구글 무비 어플을 통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저렇게 화면에 뜨는데 지금 사용을 누르셔서 쿠폰을 다운하시면 됩니다.

극장동시 상영하는 것도 500원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남한산성을 정말 보고싶었는데 나중에 봐야지 하다가 구글 무비에서 저런 이벤트를 해줄길래 바로 대여를 했습니다.



지금 사용을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꼼꼼하게 읽어도 좋지만 안읽으셔도 상관은 없는 내용입니다.

쿠폰이 제공이 되는데 결제시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쿠폰은 제공 후 일주일 후에 만료가 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 전에 꼭 봐야겠죠?

영화를 대여하면 30일 이내에 시청을 해야합니다. 아니면 사라져요 ㅠㅠ..

그리고 시청을 하게되면 시청일 기준 48시간 동안 시청이 가능합니다.




위에 친절하게 11월15일에 만료가 된다고 써져있네요.

지금 구매를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쿠폰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름은 지금 구매인데 그냥 쿠폰 발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에서는 요금이 나가지 않으니 걱정은 노노!


자 쿠폰을 발급 받았습니다. HD 대여가 500원으로 바뀌는 마술!!!

위에 보이시나요? HD 대여 정가 10000원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줄이 쫙 그어져있습니다.

결제 시 대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이제 본격적인 구매입니다. 구글 무비에서 이렇게 500원 대여를 누르게되면 저렇게 자동으로 쿠폰이 사용이 됩니다.

구글 영화를 대여를 해보겠습니다.


구글 비밀번호를 입력을 해야합니다.

아, 구글로 결제를 한번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은행계좌를 등록하거나 카드를 등록해야한다는 문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예전에 한 것이라 기억이 나지 않네요..ㅠ


구글 플레이 무비에서 영화를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대여기간은 30일 이내에 시작하여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일 이내에만 시청버튼을 누르면 48시간 동안 볼 수 있다는 말!



감상을 시작하면 48시간 뒤에 대여가 만료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보통 네이버영화를 통하여 구매를 하는데 구글 무비가 더 편한 것 같네요.

네이버는 화질구지도 너무 많고 불편한게 여러개 있죠..

앞으로는 구글 무비를 통하여 영화를 대여하거나 구매 할 것 같네요.



만약 바로 시청을 안하고 대여만 한 상태로 나중에 보려면 어디로 가야 다시 볼 수 있는가!

라이브러리에 자동으로 저장이 되어있으니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료기간도 나와있어서 좋네요.



구글 플레이 무비가 좋은 점이 무엇이냐면 심플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는 pc랑 핸드폰 다운 및 스트리밍 횟수 제한이 있는 반면에 구글 무비는 그런게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구글 무비는 pc에서 영화 시청이 안된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