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탈퇴방법 트위터 계정 삭제 꿀팁!


트위터를 하다가 탈퇴하고 싶은데 탈퇴하기가 눈에 안보이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는 탈퇴를 못하게 하려는지 아주 잘도 숨겨놨습니다.

정말 치사하게...

안쓰던 계정도 있고해서 준비 했습니다.

트위터 탈퇴방법 트위터 계정 삭제 꿀팁!








먼저 탈퇴하고 싶은 티위터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셨다면 프로필사진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탭들이 나오는데요.

설정에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제일 밑에 내려가시면 계정 비활성화가 있습니다.

이게 처음 하시는분들은 굉장히 애매합니다.

탈퇴가 아니라 계정 비활성화가 있어서 말이죠.

그래서 이게 아닌가 싶어서 엉뚱한곳에서 찾으십니다.


하지만 범인은 바로 저놈!!


트위터 탈퇴방법은 저기부터가 시작입니다.

계정 삭제도 마찬가지고요.








"정말 떠나시는 건가요?" 라는 문구로 발목을 붙잡으려고 해보지만 우리는 이미 마음을 먹었기에 앞으로 갑시다.

탈퇴 못하게 하려고 꽁꽁 숨겨놓은 주제에...


밑에 비활성화를 다시금 들어가주세요.




로그인 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다시 계정 비활성화!

아니... 계정 비활성화를 세번이나 누르게 하네요.

질립니다 질려요...




이제 완료가 되었습니다.

페이스북과는 다르게 트위터 이자식은 한달이나 기다려야지 트위터 계정 삭제가 되네요..

트위터 탈퇴방법을 모르셨다면 한참을 헤맸을 것 같네요.


어쨋든 이제 한달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탈퇴 및 계정 삭제가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