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선크림 보쏘드 필 쏘 굿 선젤 추천!

저번에 제가 샀다고 한것 기억나나요?

주말 이벤트에 맞춰서 9200원에 모셔온 바로 그 제품입니다 ㅋㅋ


원래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요 :(


그래서 저는 두 개 쟁여놨답니다.

더 사고 싶었지만... 주머니에 먼지만..


이번 여름에는 두 개로 충분하겠죠?

충분할꺼라 믿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을 안보신분들은 맨 밑에 주소 넣어드릴테니 꼭 보세요!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남자선크림 보쏘드 필 쏘 굿 선젤 입니다.

매니아 층이 두텁습니다.

그리고 요즘 점점 퍼져나가고 있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상자도 같이 오네요. 참 좋아요.


저는 저걸 수납공간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저는 두 개를 샀습니다.

18400원에 샀어용~

보쏘드는 배송실명제를 운용하고 있어요.

더욱 믿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케이스랍니다.

SPF30, PA++

WARER/OIL BALANCE

SEBUM CARE

입니다.

50mL의 용량이 들어있어요.





케이스를 열면 저런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요.

아름답네요 ㅋㅋ





남자선크림인 보쏘드 보쏘드 필 쏘 굿 선젤을 꺼내어 보았습니다.

휴대하기에 정말 좋은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무난무난해서 좋아요.




앞면 입니다. 

흰색과 검정의 조화라!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 3종 기능성 화장품으로 분류가 되어있네요.

리스킨코스메틱

제조업자는 한국콜마네요~

한국콜마가 화장품계열에서 파워가 좀 있는거 아시죠?





팔목에 뿌려봤어요.

젤 형식으로 되어있답니다.





골고루 펴발라봤어요.

선크림이면 벌써 백탁현상이 왔을텐데 그런게 전혀 없어요.





다 발라봤는데 그대로죠?

피부톤에 변화가 오는게 싫은 남성분들은 정말 좋은 선크림 같네요.


처음 사봤는데 저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남자선크림을 살 때도 보쏘드 필 쏘 굿 선젤을 살 것 같아요.


관련포스팅


보쏘드 선크림 및 왁스 세일 하네요

http://prejuicio.tistory.com/105


보쏘드 파워 세일 놓치지마유~

http://prejuicio.tistory.com/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