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반팔티 미키와 친구들 이쁨 절정!

유니클로 반팔티를 구매했어요!

미키와 친구들이라는 특별 컬렉션인데요.


정말 이쁜 옷 입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안이쁘게 나올지도 모르는데 실물은 정말 이뻐요!


MICKEY + FRIENDS SUMMER VACATION

미키와 친구들과 유니클로와의 특별한 컬렉션!


최근들어서 의류에 관한 리뷰를 자주하는것 같아요.

제가 많이 사는게 아니고 예전에 사고나서 리뷰를 늦게 하는거라서...

많아보이는 겁니다 :D


저는 비싼 옷 같은걸 안사요. 그쪽에는 워낙 정보도 없는지라 뭘 사야하는지도 몰라서요 ㅋㅋ








네이비이라고 해야하나? 저 색상을 구매했어요.

흰색도 있는데 M 사이즈랑 L 사이즈가 품절이라네요.

네이비 색상은 사이즈 별로 다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흰색을 더 좋아하는데 아쉽네요 ㅠㅠ


팔 길이와, 총 기장이 적당하니 좋아요.





그래픽티셔츠라서 이쁜 그래픽이 들어가있어요.

대체적으로 아주 잘 매치가 되는 그런 반팔티 입니다.





왼쪽 아래부분에는 MICKEY + FRIENDS 라는게 붙어져있어요.

저기 붙어있는게 참 아기자기하고 좋아요.

저게 없었다면 안샀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유니클로 반팔티는 언제봐도 이쁜것 같아서 좋아요.








MICKEY + FRIENDS SUMMER VACATION

디즈니 상품이 워낙 유명한데 저는 처음 사봤어요.

예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ㅠㅠ

하지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어서 샀네요~


이쁨 절정!





야자수나무 밑에서 구피, 도날드덕, 미키가 서핑보드를 들고있네요 ㅎㅎ

여름이니깐 해변 컨셉으로 했나봐요.





뒷목 부분에 택으로 되어있지 않아서 참 좋아요.

택 붙어있으면 피부 약한 사람들은 쓸리고 별로 좋지 않거든요ㅠ


디즈니 로고도 박혀있네요.

저 로고는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가격택 등 여러가지 등이 주렁주렁 붙어있는 경우가 있는데 보통 옷들은 펀치같은걸로 옷을 뚫어서 박아버리죠.. 그러면 가위나 칼로 자른다해도 구멍이 뚫려 있는 상태이고 ㅠㅠ


유니클로 반팔티는 그런게 없네요.

제가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한곳 보시면 저렇게 따로 실 같은걸로 만들어놔서 옷에 구멍 날 염려는 없어서 정말 좋네요.


면 100%라서 피부에도 참 좋아요. 요즘 많은 옷들이 폴리 많이 쓰잖아요 ㅠ..

그러면 보풀도 많이 일어나고.. 면 100%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관련포스팅


유니클로 반팔티 100년 브랜드 펠리칸 구매했어요

http://prejuicio.tistory.com/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