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반팔티 100년 브랜드 펠리칸 구매했어요

여름이고 하니 날도 덥고.. 집에 있는 반팔티는 별로 없으시죠?

쇼핑몰 둘러보자니 마음에 드는게 있어도 가격이 비싸죠...

가격이 너무 싸면 옷 품질에 문제가 있다던가..

옷 살때도 참 고민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옷 사는것도 발품팔아서 사야하기에 힘에 부칩니다.

저는 그래서 온라인쇼핑을 자주하는편 입니다. 

아무래도 나갔다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허탕 칠까봐 그런것도 있고, 뭐라도 사자해서 충동구매로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많아질까봐서요.

말이 길어졌네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것은!

유니클로 반팔티 입니다.








짠~ 옷이 괜찮게 잘 나왔어요.

저는 팔 부위가 짧은걸 굉장히 싫어하는데 유니클로에서 반팔티는 처음 사봤는데

팔 길이가 제가 딱 좋아하는 길이더라고요.

스파브랜드에서는 유니클로가 최고가 아닐런지..





새 옷이라 그런지 구김이 있네요.

빨아서 널면 다시 펴지니 걱정하지 않아요!

저는 크림색으로 샀어요.

색상이 너무 이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색상 이네요.

목 부위도 괜찮고 길이도 괜찮아요.

비침이 없어서 그것도 마음에 드네요.








가운데에 펠리컨이 있어요.

유니클로가 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정말 많이하는것 같아요.

저는 그래픽티셔츠를 즐겨입기에 이런거 정말 좋아한답니다.

무지 티셔츠도 입기는 한데 좀 밋밋한것도 없지않아서...

무지 티셔츠 무시하는거 아녜요!

저도 무지 티셔츠 많이 입어요!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무려 9,900원!!

유니클로 반팔티가 지금 굉장히 많이 나와있는데요.

거의 대부분이 99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요.

우리 입장에서는 참 좋죠!!

반팔 하나 사려고 하면 몇만원 깨지는게 너무 슬프니까요. :(

저를 위로해주는건 스파브랜드!





THE BRANDS over 100 Years of Heritage


다양한 분야에서 100년 이상 이어져 온 역사를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각 기업의 로고와 대표 상품을 모티브로 제작한 디자인!

홈페이지에 가시면 정말 많은 유니클로 반팔티가 있어요.

방문하셔서 둘러보세요! 디즈니,레고,스타워즈 등등 여러가지 반팔티를 팔고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관련 포스팅


유니클로 반팔티 미키와 친구들 이쁨 절정!

http://prejuicio.tistory.com/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