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몰랐던 유튜브의 기능팁



유튜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이들 이용합니다.

편리하고 가벼워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여태 업로드와 스트리밍만을 이용해왔습니다.

여러 기능이 있는지를 몰랐네요. ㅋㅋ

한번 알아봅시다!!









첫번째 기능


www.youtube.com/tv#/


스크린이 큰 tv를 위한 전체화면으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 필요있는 기능은 아니지만 좀 색다른?? 그러한 기능입니다.



두번째 기능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다가 움짤로 보관하시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gif (움짤) 로 바꾸는 방법!!


www.youtube.com/유튜브 동영상 주소

www.gifyoutube.com/유튜브 동영상 주소


저 뒤에 유튜브 동영상 주소 라고 써있는 곳에 동영상 주소 넣어주시면 됩니다.

유튜브영상을 gif 움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세번째 기능


유튜브 동영상 mp3로 바꾸기!

이건 정말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네요.


www.pwnyoutube.com/watch?v=2ips2mM7Zqw


유튜브 동영상을 mp3로 축출 할 수 있습니다.

저 URL 칸에 mp3로 변환 할 영상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네번째 기능



검색을 했는데 관련도 없는 영상이 여러개가 난잡하게 나와서 많이들 짜증나신적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한 기능!!

allintitle를 먼저 쓰신 후 뒤에 시청하실 영상 제목을 입력하시면 끝!

아주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기능같습니다!



모두 소개했습니다!

더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저는 찾지 못하겠네요 ㅠ.ㅠ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