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월15일 출시(한국은7월30일) 예약 구매 혜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곧 돌아옵니다.

그래픽이 정말 많이 발전을 했습니다. 블리자드가 설마 이렇게까지 해줄 것이라고는 아무도 생각을 못 했을겁니다.

이번에 블리자드에서 출시 날짜를 공개 했습니다.

블리자드가 의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에게는 정말 뜻 깊은 날입니다.



8월15일 광복절에 출시를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7월30일부터 리마스터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블리자드의 배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한국어도 지원을 해줘서 느낌이 새로울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일정 및 예약 구매 안내를 해줬습니다.

8월15일(한국 시간 기준) 스타크래프트가 향상된 그래픽과 음성, 음향 및 개선된 대전 상대 찾기 기능, 래더 기능 등 현대화된 시스템과 함께 찾아온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를 HD로 업그레이드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오늘부터 예약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에 따른 혜택도 있습니다.



8월14일까지 예탹 구매를 한 사람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물 스킨3개를 준다고 합니다.

테란 코랄 커맨드 센터, 저그 차 하이브, 프로토스 아이어 넥서스 스킨을 준다고 합니다.

스킨을 적용한 모습을 살펴봅시다.



위에 있는 사진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기본 디자인 입니다.

그러면 스킨을 적용시키면 어찌될까요?


짠~ 이렇게 바뀝니다. 뭔가 몽환적이고 멋있어졌습니다.

게임 상에서는 더 이득이 되고 그런 것은 없겠지만 멋도 있고 자기만족 아닐까요?

게다가 일반 구매 금액에 스킨까지 준다고 하니 예약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것 외에 다른 팩도 있습니다.

컴플리트 팩 콘텐츠 입니다.

그 상품에 대해서는 밑에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패키지 제품 컴플리트 팩은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패키지 제품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예약 판매가 6월30일 오전 10시부터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수량은 3000개라고 합니다.

선착순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 데스크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수량은 1000개로 한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컴플리트 팩을 구매하면 스킨은 안주냐라고 하실 수 있을텐데 물론 줍니다.

가격이 더 나가는 대신에 다른 게임에 대한 아이템도 줍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은 리마스터 디지털 코드와 블리자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인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7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꼬마 해체자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레이너, 케리컨, 태사다르 영웅을 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 게임 원화 엽서, 스타크래프트 매뉴얼 북, 마우스패드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격은 29,8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구매 할 수 있는 주소는 밑에 달겠습니다.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31429



예약 구매는 16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https://kr.battle.net/shop/ko/product/starcraft-remastered

구매하는 주소는 위에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