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리그패스 아직도 모르세요?

어제 nba파이널 경기를 보셨나요?

커리와 르브론의 맞대결이였죠.

어빙의 마지막 3점 쐐기가 정말 컸죠.. 거기에 커리가 말려서 3점을 쏴버리고..

클리브랜드가 결국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너무 소름이 돋아서 멍하니 봤네요.


nba에서 새로운 역사 73승을 이끈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스테판 커리지만 파이널에서는 평범한 선수로 돌아가는 커리...

3대1 상황에서 역전을 하는 클리브랜드까지..


정말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7차전에서는 누구한팀이 압도하는 경기가 나오지 않아서 더욱 재미있었던것 같네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이번 포스팅은 nba 리그패스 아직도 모르세요? 입니다.








NBA를 보다보면 중간에 리그패스를 만나세요~ 이런 광고가 많이 나오죠?

그래서 갑자기 포스팅이 생각이 났어요.


먼저, NBA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NBA LEAGUE PASS가 있습니다.





커리가 센터에서 우리를 반겨주고 있네요.

리그패스를 꼭 구매를 해라! 이러는것 같네요.





종류가 굉장히 많죠?

구매를 하실거면 BUY를, 선물은 GIFT를 눌러주세요.

NBA 리그패스도 프리미엄과 일반이 있어요.

둘의 차이를 모르시겠죠?





우측으로 드레그를 하면 나옵니다.

프리미엄은 모든 기능을 다 이용할 수 있어요.

대신 가격이 차이가 납니다.

프리미엄은 34,999원

일반은 27,999원

NBA TV는 8,399원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1년 가격이 아니라 월 가격입니다!







패키지의 특징이 나와있습니다.

굉장히 많죠?

그냥 모든걸 다 이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될것 같네요.





NBA 리그패스 결제화면 입니다.

코드 번호가 있다면 코드를 입력해주시고 없다면 그냥 진행하시면 됩니다.


왼쪽은 아이디가 없는 분들을 위한 회원가입을 하는 부분 입니다.

오른쪽은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로그인 부분 입니다.


계속 진행하셔서 결제까지 하시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