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 외국어를 무료로 배우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교육적인 글로 돌아왔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을 하는게 참 힘드네요 ㅋㅋ

그래도 처음에 블로그 시작한것보다는 괜찮아진것 같아요.

예전에는 진짜 뭘 포스팅을 해야하는지 하루종일 고민하고 그랬는데 말이죠.

지금도 가끔 그럴때가 있지만... ㅠㅠ

그래서 키워드가 생각나면 바로바로 메모를 하려고 노력한답니다.

또 이야기가 다른곳으로 흘러버렸네요.


오늘 여러분을 맞이하는 포스팅은!

듀오링고 입니다.

외국어를 배우고 싶은데 학원도 잘 안보이고 인터넷에서도 찾기 힘들죠?

게다가 유료라서 비용적인 측면에서 부담도 됩니다.

듀오링고는 무료라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듀오링고 어플 입니다.

아주 귀엽죠? ㅋㅋㅋ

올빼미인가? 맞는것 같아요.





자기가 배우고 싶은 외국어를 고르시면 된답니다.

화면에는 다 못담았어요.

엄청나게 많습니다.


배워보고 싶은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영어는 한글을 지원을 해주는데 다른 외국어는 지원을 안해주는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 언어를 하려면 영어가 베이스가 깔려있어야 할 것 같네요.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려고 영어로 골랐답니다.

전 포스팅 끝내고 스페인어를 시작하려고해요 ㅋㅋ





듀오링고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아무리 영어도 외국어라지만 우리에게는 익숙하잖아요?

아주 기초적인걸로 맞이하고 있네요.

한번 시작해볼까요?







문제가 아주 쉽죠?

완전 처음이라서 그렇습니다.

답을 고르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좀 더 지나면 문장 만들기가 나와요.

문장을 제시하면 그에 맞춰서 단어를 누르셔서 하면 된답니다.





스피킹도 있어요 ㅋㅋㅋ

깜짝 놀랬네요 ㅋㅋㅋㅋ


마이크를 누르시고 스피킹한 후 확인을 누르면 된답니다.


비용은 무료니깐 걱정은 노노~

듀오링고 모두들 열심히해서 많은 외국어를 배우면 좋으니 다 같이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