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관련용품! 알몬드잎,아티슨 베타푸드

열대어 관련 글들을 쓰면서 제 닉네임과 일치하는것 같아서 재미있네요.

베타를 전문적으로 키우시는 분들은 생먹이도 먹이시고 그러는데, 저는 아직 여력이 안되서..

그래도 최대한 베타가 불편하지 않게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먹이도 값비싼(?)걸로 골랐어요.

여러가지 있던데 그나마 좀 유명한걸로 골랐네요.

15g에 8000원이라니....

그나마 좀 다행인건 알맹이 갯수로 주기때문에 몇달은 먹일 수 있을것 같아요.

더 주고 싶지만 배 빵빵해져서 죽을까봐 양 조절 하는것도 필수겠죠?









아티슨 베타푸드 입니다.

유어용하고 성어용으로 나뉘는데요.

저는 성어용으로 구매를 했어요.


유어들은 성어용 먹이는 입이 작아서 못먹는다고 하네요.


사진으로 봐도 굉장히 작아보이죠?

실제로 보면 더 작습니다 ㅋㅋ





알맹이가 굉장히 작죠?

저기서 한번 먹일때 3~5알 정도 먹이면 된다고 합니다.


하루에 2번 나눠서 먹이니깐 한 마리에 총 6~10알 정도 먹이면 되겠죠?


아티슨 베타푸드를 안먹는 베타들도 여럿있다던데 제가 키우는 베타는 아주 잘 먹네요.

먹는게 아주 귀여워요 ㅎㅎ







이건 알몬드잎 입니다.

베타 어항에 넣어주면 매우 좋다고 하더라고요.

넣고 좀 기다리면 물 색깔이 누런색으로 변해요.


물이 좋게해주는데에 큰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작게 조각내셔서 넣어주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