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올림픽 육상 우사인볼트 이번에도 금메달?


인간 탄환이라고 불리우는 우사인볼트 모르는 사람이 없을겁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 혜성처럼 등장했습니다.

당시 기록은 9.69초로 엄청난 기록이였습니다.

그리고 2009년 베를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 9.58초로 세계기록을 세웠습니다.

지구에서 가장 빠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번 리우올림픽 육상에서도 그가 세계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지가 관심사 입니다.

또 하나는 그의 라이벌 게이틀린입니다.

제 생각에는 우사인볼트가 금메달을 차지할 것 같으나 세계신기록은 무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올림픽에서 시청률이 높은 종목은 육상 100m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번에 가장 높다는 통계를 본 것 같은데 정확하지가 않아서 추측성 문장을 썼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빨리 끝나면서 가장 확 와닿는게 달리기니깐 그런듯 싶네요.




항상 1등을 차지하는 우사인볼트는 정말 유쾌합니다.

뛰는 모습도 굉장히 여유롭습니다.

그런데도 저런 기록을 세우고 항상 1등을 한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많은 전문가들은 이번 리우올림픽 육상에서도 1등을 할꺼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볼트를 이기는 사람이 나오지 않는다니 정말 엄청나네요.








리우올림픽 육상 100m는 8월15일 오전 10시25분에 시작을 합니다.

우사인볼트가 이번에도 금메달을 딸 수 있는지와 동시에 세계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봅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8월15일은 광복절입니다.

올림픽보다는 먼저 태극기를 게양하고 독립투사들을 생각해야겠죠?

모두들 다 아실꺼고 실천하실꺼라 알겠습니다.

'역사는 예전 것 인데 뭐하러 또 생각하냐' 이런 쓰레기 같은 생각은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여기서 역사 이야기를 너무 많이하면 주제랑 안맞으니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공감하신다면 하트를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