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크루세이더 쇼트 반바지 샀어요~

여름이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는것 같네요.

엄청나게 더워지고 있어요...

비가 정말 그리울 정도네요. 게다가 미세먼지까지 있으니 환기도 힘들고.. 창문 열기도 힘들어요.

외출하기도 정말 꺼려지는 날씨가 계속 되네요.

모두들 지구온난화 신경 쓰셔야해요!

점점 더워지면 안되잖아요 ㅠ.ㅠ

어쩌다보니 환경 포스팅이 되버리는데 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름에 대비하여 운동도 할겸 반바지를 구매했어요.

나이키 크루세이더 쇼트 반바지를 샀습니다.

입어봤는데 한여름에 입기에도 딱 좋은것 같아요.

통풍이 잘 되도록 만들었어요.

면 100%인데 말이죠! 입으니깐 시원한게 좋아요.

운동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M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제가 키가 작아요 ㅠㅠ

키 큰사람 부럽지 않아요!

(초큼 많이 부러워요 :( )





M사이즈가 무릎 정도까지 온다고 보면 될것같아요.

키는... 댓글로 문의하시면 남겨드릴게요. ㅠ.ㅠ

몸무게는 62입니다.

가격은 3만원정도 하는것 같아요.

11번가에서 구매했어요

로젠택배로 배송이 왔는데 너무 느렸어요.. ㅠ






나이키 크루세이더 쇼트 반바지를 배송 받은 직후 바로 꺼내서 사진 찍은거라 쭈글쭈글하네요.

빨면 금방 원상태로 돌아오겠죠?





뒷면 입니다. 앞면 사진이 너무 밝게 나왔네요.

뒷면 사진이 색상이 맞는것같아요.





양쪽에 주머니도 달려있어서 좋아요.

보통 트레이닝 반바지에는 주머니가 안달리는 경우가 있는데

나이키 크루세이더 쇼트는 주머니가 달려있어요.




뒷면에도 달려있다는거!

무려 주머니가 3개!!!

넣을곳이 많아서 좋죠?

모두들 참고해주시고 궁금한것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