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리렌트리스5 AIR RELENTLESS 5 샀슴둥!

안녕하세요! 요즘 날도 따스해지고 운동하려고 마음 먹으신 분들 많이 계시죠?

작심삼일로 벌써 끝낸분도 있으시겠지만 ㅎㅎ...

계획하고 지키시는 분들도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운동하려면 런닝화가 필요하겠죠?

막상 런닝화 사려니깐 운동안하면 못신는거 아냐? 라고 생각하는 사람 지금 이 글 보고있죠!?

보통 런닝화가 디자인이 독특해서 일반화로 신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죠.

그래서 무난한 런닝화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나이키 에어 리렌트리스5 ( AIR RELENTLESS 5 ) 입니다.

좀 유명한데 다들 아실랑가?

안유명하면 말고요... 저한테만 유명한걸지도...

한번 볼까요?








바로 이 런닝화입니다. 사실 산 직후 바로 찍은게 아니라서 상자가 없어요. :(

이해해 주실꺼죠?

저는 쿠션있는 신발을 처음 신어봤어요 ㅋㅋ

여태까지 스니커즈류의 신발만 신었기에 쿠션있는 신발은... 혁명이였죠...

밑창 옆에 NIKE AIR라고 적혀있네요.

에어가 있나봐요!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저는 검정색을 너무 좋아해서..

전 레스모아에서 샀답니다. 레스모아에 가입해서 사면 할인을 해줘요!

그래서 저는 만원 할인받고 구매를 했어요. 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라서 배송비는 당연히 없어요.

가격은 89,000원이네요. 만원 할인해서 79,000에 구매완료!







앞 모습입니다. 앞에 메쉬소재로 되어있어서 발에 열기를 배출해준답니다.

하지만! 겨울에 신으면 추울지도 몰라요!

추위에 강하신 분들이라면 뭐...

제가 샀을때가 약간 쌀쌀했는데 다른것 살까 했다가 결국 나이키 에어 리렌트리스5로 결정을 했어요.





밑창은 형광색으로 되어있어요.

검정색에 형광색이라! 차별화된 느낌이랄까요? :D





양 옆에는 나이키로고가 있어요. 나이키신발에 로고가 없으면 말도 안되죠!

니케... 저 로고는 언제봐도 심플하고 멋지네요.

신발은 저렇게 해야지 뭔가 간지나보여서 저리 한짝을 올려놓고 찍어봤어요 ㅎㅎ

신고 찍은 사진도 있어요. 관련포스팅에 올려드릴게요.

구매하실분들 참고해주세요~


관련포스팅


아디다스 테이퍼드 어센틱 4.0 트레이닝복 구매완료!

http://prejuicio.tistory.com/74


나이키 크루세이더 쇼트 반바지 샀어요~

http://prejuicio.tistory.com/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