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100% 승인받기 콘텐츠 불충분

일단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1차 승인이나 2차승인에서 콘텐츠 불충분 처분을 받고 보러오시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도 한번에 된건 아니지만 그래서 더욱 노력해서 신뢰가 가고 확실한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일단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면 이런 메일을 받았을 겁니다.



애드센스를 처음 신청하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특히 많이 보게되는 메일 입니다. 도대체 정확히 무엇이 문제인지 알려주지도 않고 분명 나는 하라는대로 다 한것 같은데 왜 아직도 이런 메일이 오는거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정말 많을겁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타 블로그들도 찾아보고 했습니다. 결과는 어찌 되었냐면 밑에 사진과 같습니다.







약 네번을 거절당했습니다. 첫번째 신청하고 포스팅 한개에서 두개 쓰고 그러고 다시 신청하고를 3번 반복했습니다. 그런데도 승인이 안나길래 왜 그런가 했습니다. 타 블로그들은 사진을 줄여라 글 수를 올려라 그런 말들을 많이 하는데 맞는 말 입니다.

제가 승인을 받으려고 한 최후의 방법은 얼마 되지 않는 포스팅 갯수지만 사진이 두 장 이상 있는 포스팅은 다 비공개 처리를 해버렸습니다. 그 후 남아있는 포스팅들의 글자 수 를 500자를 넘기는지 확인을 하고 다시 애드센스에 신청을 했습니다. 그 결과 무난히 그리고 아주 빠르게 승인을 받게되었습니다.





신기하게 1차 승인 되신분들은 2차승인도 받는 다는데 저는 그런것은 없었고, 저는 저 메일 하나에 다 포함되어 있던것 같습니다. 바로 광고가 떳습니다. 생각과는 달리 너무 쉽게 되어서 약간 허무한 마음도 없지않아 있었지만 됐다는게 정말 기쁘기도 했습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딱 이대로만 하시면 누구든지 100% 승인을 받습니다.


1. 사진이 여러장있는 포스팅은 애드센스 신청할 때 비공개로 해놔라.


2. 포스팅을 할때나 혹은 이미 포스팅이 되어있는 것들의 글자수를 확인 해보아라. 줄바꿈 제외하고 500자만 넘겨라.


3. 포스팅 갯수는 전혀 상관이 없다. 필자는 가뜩이나 포스팅 수가 없었지만 거기서 또 비공개를 해서 약 4~5개로 승인을 받았다.


4. 안쓰거나 확연하게 포스팅수가 적은 카테고리는 삭제하자.


5. 줄바꿈은 적당히 하자. 이쁘게 포스팅하려고 줄바꿈 자주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일단 승인 받기 전까지만 이라도 줄바꿈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승인 받으시고 수정하셔도 늦지 않으니 일단 승인부터 받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들만 따라하시면 누구든지 바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 블로그에 유튜브를 이용해서 하라 이런것들이 많은데 다 신빙성이 떨어지는 말들 입니다. 괜히 그런곳에 시간투자 하지 마시기바랍니다.


댓글로 질문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