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비트3 구매! 하지만 불량품

예전에 사용하던 G2에 들어있던 일명 칼국수 이어폰을 쓰다가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왼쪽이 갑자기 안들리더라고요...

제 귀에는 제일 편한 이어폰이었는데 참 아쉽습니다.

그래서 하나 사야겠다해서 알아봤습니다.

LG 스마트폰을 쓰니깐 호환도 잘 되는 LG이어폰으로 사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던 중 발견!

쿼드비트3!! 평도 정말 좋더라고요.

그래서 칼국수보다 뛰어나겠구나 싶었습니다.

부랴부랴 결제를하고 기다렸습니다.

택배는 주문하고 다음날에 왔네요.

우체국택배로 보내주셔서 빨리온것 같아요.

저희집은 우체국택배가 도착이 더 빠르거든요.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굉장히 심플하네요.

정품으로 구매를 했어요.

혹시나 AS가 필요할지도 모르니 말이죠.





케이스 뒷면 입니다.

제품 특징, 제품 사양 등이 나와있네요.

사람들의 평도 좋더라고요.

저는 막귀라서 그런거 잘 몰라요 ㅋㅋㅋ





옆면 입니다. 모델명은 HSS-F630입니다.

간단한 제품소개가 옆에도 있네요.

아무래도 그냥 비워두면 이상할까봐 넣어둔것 같습니다.







드디어 쿼드비트3 개봉!

안에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어팁과 이어폰이 들어있네요.

저는 레드로 선택을 했어요.





신기하게 쿼드비트3 밑에 부분은 페브릭선이고 위에는 일반고무로 되어있네요.

다 페브릭선으로 해주지... 

고무만 보면 뭔가 단선될것 같은 두려움때문에...

여분의 이어팁은 1쌍이 들어있어요. 기존에 껴져있는것과는 달리 작은 이어팁 같네요.


사진을 까먹고 안찍었는데 리모콘부분이 있죠?

음량 조절과 통화버튼이 있는 부분이요.


저는 그 부분이 불량품으로...

음량 + 를 누르면 소리가 작아지고

음량 - 를 누르면 아무작동도 안되고

통화버튼을 누르면 음량이 커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이쁘게 정리해서 반품준비를 했답니다...

반품은 다음 포스팅에서 써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