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포진,땀띠에 좋은 호주 수도크림



혹시 수도크림이라고 아시나요?

한포진, 땀띠 등에 좋은 호주 수도크림 입니다.

이게 무엇이냐하면 무스테로이드 사용으로 인체에 해가 없다고 하네요.

호주에서는 출산을 하면 선물을 해준다는 이야기가 있죠.

그만큼 안전하다는 소리인가봐요.

국내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고있어서 해외에서 구매를해서 국내에서 판매를 하시는 분들에게 구매를 해야해요.

임산부에게도 유해하지 않다고하네요.

여름이고하니 저도 하나 구매를 했답니다.

12800원에 샀어요 :D








구매를했더니 덜렁 오는게 아니라 상자에 스티로폼으로 쌓여져서 온답니다.

모두가 같은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그러했습니다.





125g을 주문했는데요.

이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더 적은걸 살껄 그랬나봐요.


근데 더 적은걸 사면 뭔가 아깝다는...

이래서 충동구매를 하는것 같습니다.








호주에서 왔기에 모두 다 영어로 써져있네요.

호주 수도크림은 유통기한도 길고 괜찮네요.

한포진이나 땀띠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안에 내용물도 봐야겠죠?

여는순간 어? 이게 뭐지?

생각과는 비주얼이 다르게 생겨서 ㅋㅋㅋ

바셀린만 사용하다가 이걸보니깐 신기하게 생겼네요.

냄새는 베이비파우더 냄새도 나는것 같은데 저랑은 안맞네요..


그리고 발림성은 좋지 않아요. 다른 로션이나 바셀린을 같이 섞으셔서 바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하얗게 붕 뜬다고 해야하나요? 퍽퍽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바셀린 만큼은 아니지만 끈적임도 있어요.


사실분들은 꼭 유의하시고 호주 수도크림을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