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10 해외직구 배송현황




Qoo10에서 연락이 왔다.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이다 ㅠㅠ
처음에 온 메세지는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판매자와 배송 확인중이므로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결제처리는 되었고 고객님께서 물건 수취하시기 전 까지는 판매자에게 정산이 처리 되지 않습니다.
확인 후 빠른 시일내에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글이였다.
확실히 언제까지 연락을 주겠다는 말도 없고 내게 도움을 줄만한 정보도 없어서 매우 불만이였다.
그리고 5시에 답변이 하나 더 왔다.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10월 5일 일본에서 한진택배 xxxxxxxxxx 로 발송되었습니다.
자세한 배송 추적은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quiry/personal_inquiry.jsp 사이트 또는 마이큐텐>배송정보에서 조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이건 아주 도움이 될만했다.
나의 불안감을 낮춰주었다. 나는 저 링크에 들어가 운송장을 보았다.
나리타에 내 물품이 있었다.
안도의 숨을 내쉬었는데...
엥? 주소가 이상하다. 내가 기재한 주소가 아니다. 같은 도시이긴하나 동이 달랐다.
이건 큐텐에 문의를 해도 소용 없을것 같아서 한진택배에 일단 문의를 넣어놨다.
내일은 되어야 결과를 알 수 있을듯하다 ㅠㅠ
해외직구 정말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