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탈퇴방법 꿀팁

sns 많이들 하시죠?

저도 예전에 했다가 지금은 안하고 있습니다.

본 계정은 정지를 시켜버렸죠.

탈퇴하기는 아깝고해서...

근데 탈퇴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여럿계시더라고요.

그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페이스북 탈퇴방법 꿀팁! 전혀 어렵지 않으니 끝까지 따라오세요!

저도 이걸 알려드리려고 새로 아이디를 생성했답니다.

생성하자마자 탈퇴를 했지만.. ㅋㅋ 

밑에 따라오세요~







 


먼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셔야겠죠?

제일 기초중에 기초잖아요? ㅎㅎ


로그인을 하셨으면 우측 상단에 [▼]가 있어요.

이걸 눌러주시면 쭉 나오는데요.

[고객 센터]에 들어가주세요.





[고객 센터 방문]을 눌러주세요.

진짜 답답한게 뭐이렇게 탈퇴를 못하게 구석에 박아놨는지..





왼쪽에 [계정관리]에 들어가주세요.

아직 들어갈게 한참 남았어요.





계정관리에 들어가시면 새로운 탭이 나옵니다.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를 눌러주세요.





여기서도 엄청 애매한 표현으로 고객들을 헷갈리게 하네요.

욕하고 싶네요 진짜

계정 삭제에서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으로 가주세요.







아니 진짜 그냥 회원탈퇴 이거 하나 만들어 놓으면 될것을 존나 어렵게도 해놨네요 진짜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눌러주세요.


아오 그냥 탈퇴 좀 시켜줘라 ㅡㅡ


마크 저커버그 이ㅅㄲ야





계정 삭제가 드디어 나오네요.

여러분 페이스북 탈퇴방법이 존나게 어렵습니다.

포스팅하는데도 화가나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탈퇴 척척 하시는 분들은 진짜 대단한겁니다.





삭제를 누르면 마지막 관문이 막고있네요.

로봇인지 아닌지 확인하나봅니다.

예, 이정도는 애교로 봐주고 넘어가줍시다.


사자를 다 클릭해주고 확인을 해줬습니다.





이런 시벌 바로 탈퇴도 안되고 14일이나 기다리라니...

바로 탈퇴하고 싶은사람들은 화 좀 나겠네요.

저는 그냥 상관안하고 기다릴랍니다.


페이스북 탈퇴방법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sns는 인생의 낭비다."라는 말을 남긴 퍼거슨이 생각나는 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