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베가스 프로 13 90% 할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어도비 프리미어 등 여러개가 많은데 오늘은 소니 베가스 프로 13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유튜브 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실 겁니다.

이게 가격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비쌉니다.







동영상 편집 좀 배워볼까 해서 구매를 하려고 하면 소니 베가스 13이 가격이 30만원 이상부터 입니다.

교육용이 30만원 대 상업용이 60만원 가량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Suite버전은 100만원이 넘어갑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 중 가격 때문에 힘들어 하신다면 이 포스팅을 꼭 보셔야 합니다.

90% 할인을 하기 때문에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일본 사이트 SOURCENEXT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주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S/W 전문으로 판매를 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믿을만 합니다.


http://www.sourcenext.com/product/sony/?i=gt_card

위 주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일본어라고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즘 크롬이나 익스플로러는 다 번역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해석에는 큰 막힘이 없습니다.







위에 패키지로도 팔고 있는데 꼭 패키지가 아니라 소니 베가스 13만 구매하셔도 됩니다.

뿐만 아니라 ACID, MovieStudio도 있습니다.



Edit, Suite도 있습니다. 가격을 보시면 엄청나게 할인 폭이 큽니다.

소니 베가스 13을 지금 환율로 약 8만8천원 정도에 만날 수 있습니다.

위 사진 화면에서 구매를 원하시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빨간 체크박스로 제가 표시해 두었는데 저걸 누르시면 됩니다.

참고로 카드가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에서도 쓸 수 있는 비자카드, 마스터 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을 받으면 일본어로 시작이 되는데 이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레지스트리를 이용하여 영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윈도우 검색화면에서 실행을 입력하시고 regedit으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여신 후

HKEY_LOCAL_MACHINE\SOFTWARE\Sony Creative Software\Vegas Pro\13\lang 에 들어가 주신 다음 ulangid 클릭을 하신 후 411값을 409로 바꾸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