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추석특선영화 정리 OCN,CGV,슈퍼액션 포함


추석같은 명절이 되면 영화채널들은 호재를 맞이합니다.

명절에 다 같이 모여서 할만한게 없기에 TV를 많이들 봅니다.

막상 찾아보기 보다는 그냥 TV를 켜면 나오는 방송을 주로 보는데 이번에는 영화가 색다른 것들이 많아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추석특선영화를 정리를 했는데 OCN, CGV, 슈퍼액션까지 포함시켜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근데 케이블이 아니더라도 KBS, SBS, MBC, EBS에서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너무 한정적이여서 볼 맛이 안났는데 요즘은 많이 발전한 것 같습니다.



14일 수요일


추석 전 날 입니다. 14일 수요일 인데 새로운 것들이 정말 많죠?

맨날 명절 영화에 들어가는게 명량, 타짜 이런 것들이였는데 이번에는 빠졌습니다.

매일 보기에도 지겨웠는데 이제는 확실히 재미를 추구하는 영화들로 구성을 한 것 같네요.

어린이들이 볼만한 슈렉도 있습니다. EBS에서 방송을 한답니다.

그 외에 타워, 미쓰 와이프, 극비수사, 대호, 열정같은 소리하고있네, 맨 인 블랙, 싱글즈가 있습니다.



15일 목요일 추석 당일


추석당일에는 정말 없습니다. 이유는 뭐 추석특집이라고 재방송을 엄청나게 쏟아부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족이 다 모이는 시간이기도하니 영화보다는 잠깐 잠깐 볼 수 있는 것들로 구성을 해놓은 것 같습니다.

영화는 슈렉2, 설국열차, 인어 공주, 오아시스가 있습니다.

새벽에는 아이들은 자야해요! 후끈한게 하기 때문에! 키 안커요~


16일 금요일


가면 갈 수록 영화가 부실해지는 기분이지만 그래도 우리에게는 베테랑이 있습니다.

안보신 분들은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머코드도 있고 재미도 같이 있으니 늘어지게 주무시다가 보시면 될 듯 합니다.

tvn에서 방송을 하니 잊지 마세요~

그 외 월레스와 그로밋 거대 토끼의 저주, 후크,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김종욱 찾기가 있습니다.



17~18일 토요일~요일


추석이 끝난 후 이제 주말입니다.

집에 다들 오셨으니 이제 쉬시면서 여유를 즐기시면 될 듯 합니다.

예상외로 내부자들을 방송을 해줍니다. 게다가 KBS2에서 해준다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극장판 꼬마버스 타요도 해주고 그 외에 암살, 도리화가, 무간도, 오빠생각, 인생은 아름다워, 뷰티 인사이드, 해운대가 있습니다. 해운대도 너무 많이 하는 것 같아서 질립니다.






케이블 14일 수요일


OCN에서는 신세계, 용의자, 브릭맨션, 인서전트, 광해,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2, 트랜스포머3, 트랜스포머4


슈퍼액션에서는 캐빈 인 더 우즈, 플래시드, 옥보단3, 링컨:뱀파이어 헌터, 거룩한 계보, 차이니즈 조디악, 소권괴초, 맹룡과강, 해피피트, 수퍼맨 리턴즈, 루저스, 잭 라이언, 노잉


CGV에서는 순수의 시대, 이스케이프 플랜, 셀프/리스, 나우 유 씨 미:마술사기단, 쿵푸 팬더, 치외법권, 군도, 관상, 다크 나이트 라이즈, 소셜포비아


케이블 15일 목요일 추석 당일


OCN : 신의 한 수, 아저씨, 트랜스포머3, 트랜스포머4,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명량, 겨울왕국, 루시, 어벤져스


슈퍼 액션 : 백여우 전설, 쾌찬차, 취권, 해피피트2, 오즈 그레이트 앤드 파워풀, 엑스맨3, 10000 B.C, 반지의 제왕 왕의귀환


CGV : 성난 변호사, 다크 나이트라이즈, 설녀, 도둑들, 쿵푸 팬더 2, 조선명탐정2, 용의자, 아바타, 47 로닌


케이블 16일 금요일


어벤져스, 겨울왕국, 아이언맨3, 토르2 다크월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 탐정 더 비기닝, 범죄와의 전쟁, 퍼펙트 스톰, 스트라이크 백:레거시, 본 얼티메이텀, 타이타닉,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007 어나더 데이, 파퍼씨네 펭귄들, 몬스터 주식회사, 상하이 나이츠, 잭 리처,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러시아워2, 써니, 라푼젤, 논스톱 분노의 질주, 니드 포 스피드, 짝패, 언더월드3, 델마와 루이스, 타부


케이블 17일 토요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니드 포 스피드, 신세계, 개인교수, 대상해, 가루지기, 젊은 엄마 2, 소녀괴담, 부당거래, 바람, 쇼생크 탈출, 국제시장, 쇼생크 탈출, 드래곤 길들이기 2, 페어웰,마이 퀸, 성룡의 CIA, 수상한 그녀, 베테랑, 나홀로 집에, 박물관이 살아있다,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엣지 오브 투모로우, 슈렉3, 셜록홈즈, 솔트, 스텔스


케이블 18일 일요일


메이즈 러너, 겜블러, 강남 1970, 어벤져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군도,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더 셰프, 겨울왕국, 용쟁호투, 도리화가, 폴리스 스토리4, 내셔널 트레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쥬만지, 테이큰 2, 슈렉 포에버, 장화신은 고양이, 성난 변호사, 인터스텔라


KBS, SBS, MBC, EBS, TVN, OCN, CGV, 슈퍼 액션 등을 정리해봤습니다.

추석특선영화로 재미난 영화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으니 입맛에 맞는 것을 찾아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추석 즐겁게 보내시고 꼭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