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EP데이 3억 후기 핵 이득으로 팀 바꾸기

이번에 피파에서 ep데이를 3일동안 진행을 하는데 구성품을 보면 본전은 뽑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질러봐야겠다 싶었다.

없는 ep 꾸역꾸역 모았더니 5억이 모였는데 1개 정도는 살 수 있어서 고민을 하다가 WL,WB 포함 EC ALL STAR 선수팩을 사기로 했다.







일단 다른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생각외로 잘 나오는 것 같길래 나도 드디어 월베나 월레를 먹겠구나라는 부푼 꿈에 잠겨 신나게 구매를 했다.




확실히 월베 강화 선수팩 패키지를 하면 어느정도 손해는 안보겠지만 내가 바라던 것은 월레라서 오른쪽 것으로 구매를 했다.

다음에는 왼쪽 것도 해봐야겠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구매를 끝낸 후 아이템을 확인하러 가야하는데 거액이라면 거액으로 이런 아이템을 사니 좀 후회도 됐다..

그냥 선수를 하나 살껄..




저 그림을 보다보면 EC ALL STAR 그림이 너무 크게보여서 심장이 참 쫄깃하다.

설마 내가 아무리 운이 없어도 EC가 나오겠나 싶었다.







트레이드 3.0이 처음나오고 해봤는데 완전 적자가 나서 접을까 했다가 다시 EP를 열심히 모아서 하는 중 EP데이가 나와서 이거는 무조건 됐으면 싶었다. 이것만 대박나면 바로 본전이다 싶은 마음이였다.




바로 1장 개봉을 미련없이 눌렀다.

느낌이 정말 좋았다. 이거는 최소 10억짜리 이상 나온다 라는 생각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와 ㅅㅂ!!!!!!!!!!!!!!!!!!!!!!!!!!!!!!!!!!!!!!!!!!!!!!!!!!

피파 팀 싹 갈고 스케로 바로 간다!!!!!!!!!!!!!!!!!!!!!!!!!!!!!!!

























응 아니야 1750만 EP 토니 크로스야.

3억주고 1750만 짜리 뽑았다. 개이득이다.